한국/드라마 소식 / / 2023. 3. 30. 15:54

'더 글로리', 넷플릭스 글로벌 차트 연속 1위 유지

반응형

송혜교의 대히트 복수극 "영광"은 의심할 여지없이 2023년에 발표된 최고의 작품 중 하나입니다. 그것은 초연 후 즉시 대중들을 사로잡았고, 3주 연속으로, 그 드라마는 계속해서 치솟고 기록을 경신하고 있습니다.

더 글로리 대표 사진
출처 : 넷플릭스

3주간 넷플릭스 차트 1위를 차지한 송혜교의 '더 글로리'

인생의 교훈과 몰입할 수 있는 전제로 가득 찬 송혜교의 "더 글로리"는 한류 현장을 완전히 휩쓸었습니다. 2022년에 처음 개봉된 "더 글로리"는 전 세계 시청자들의 관심을 사로잡았습니다.

 

 

'더 글로리'는 가해자들의 아이의 담임 선생님이 되어 복수하는 학교 폭력 피해자의 비극적인 삶을 그립니다.

 

모든 시청자들의 스릴러 지수를 지붕을 통해 끌어올렸을 뿐만 아니라, 이 시리즈는 또한 당국에 의해 종종 간과되는 기관 내부에서 주로 일어나는 일들에 대해 많은 눈을 뜨게 했습니다.

초연 이후, "더 글로리"는 끊임없는 성공을 누렸습니다. 이 드라마는 필리핀, 브라질, 튀르키예, 프랑스, 말레이시아, 자메이카, 베트남 등과 같은 나라에서 넷플릭스의 비영어 TV 쇼 중 1위를 차지했습니다.

 

더 글로리 송혜교
출처 : 넷플릭스

파트 2가 공개된 지 3주가 지난 지금도 넷플릭스 리벤지 쇼는 높은 퀄리티와 매력적인 서사를 입증하며 여전히 글로벌 차트 1위를 굳건히 지키고 있습니다.

 

"더 글로리"는 3월 30일 현재 전 세계적으로 4억 시간 이상의 시청을 기록하며 "Crash Course in Romance," "Shadow and Bones" and "In the Name of God: A Holy Betrayal."과 같은 인기 있는 넷플릭스 쇼를 능가했습니다.

 

팬들은 또한 송혜교, 임지연 그리고 더 많은 배우들이 2023년 연말에 모든 시상식을 휩쓸 것이라고 예측합니다.

송혜교가 많은 사랑을 받는 이유

한류 산업에 로맨스, 액션, 서스펜스 드라마가 유입되면서 여성의 분노를 중심으로 한 작품이 보는 즐거움입니다.

 

 

이 때문에 송혜교의 복수극 '영광'은 단숨에 오늘 예능계에서 가장 핫한 작품이 됐습니다. 그것 외에도, 그것은 또한 스타들이 많이 나오는 출연진 앙상블을 자랑합니다.

송혜교, 임지연, 이도현, 정성일 등이 아름다운 글씨체를 선보이며 연기에 탁월함을 드러냈습니다.

출처 : 넷플릭스

시리즈의 모든 배우들이 그들의 연기, 통일된 케미스트리, 놀라운 싱크로율로 칭찬을 받았기 때문에 그들의 노력은 눈에 띄지 않았습니다.

더 나아가, "더 글로리"는 "학교 장난"과 "농담"으로 위장된 괴롭힘의 위험성과 다른 사람들이 얼마나 심리적으로 사악할 수 있는지를 쉽게 보여주었습니다.

김은숙 시나리오 작가는 팬들의 수요가 많은 파트3에 대해서는 제작에 대한 확실한 결정이 없다고 밝혔습니다. 하지만, 제작자들은 엄청난 성공과 드라마의 큰 잠재력 때문에 아직 그것에 대한 문을 닫지 않았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