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가요 소식 / / 2023. 3. 30. 10:50

방탄소년단 정국, 아미들에게 멋진 복근 공개와 새로운 캘빈클라인 사진

반응형

방탄소년단 정국이 아이돌을 새 홍보대사로 발표한 캘빈클라인에서 놀라운 비주얼과 피지컬로 모두의 숨통을 틔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자세히 읽어보십시오.

방탄소년단 정국, 새로운 캘빈클라인 사진에서 아미들에게 멋진 복근으로 채찍질

방탄소년단 정국
출처 : 인스타그램

3월 28일, 캘빈 클라인은 공식적으로 방탄소년단의 정국이 캘빈 클라인 청바지와 속옷의 새로운 글로벌 홍보대사라고 발표했습니다.

 

 

 

캘빈 클라인은 또한 자신감에 찬 빛을 발하면서 아이돌이 자신들의 브랜드를 입고 등장한 정국의 한 토막을 이어갔습니다.

 

정국은 캘빈클라인의 글로벌 최고 마케팅 책임자인 조나단 보텀리에게도 인정받았습니다. 그 장교는 캘빈 클라인의 가치와 문화적 영향은 그들이 자랑스러워하는 것일 뿐만 아니라 그러한 기준에 맞는 인재를 찾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방탄소년단 정국 모습
출처 : 인스타그램

Jonathan Bottomley는 정국이 그의 뛰어난 스타일과 음악을 통해 국제적인 관객들을 연결하는 독특한 재능을 가진 예술가라고 덧붙였습니다. 그 장교는 또한 정국이 캘빈 클라인과 제휴하는 것에 대한 그의 열정을 표현했습니다.

방탄소년단 정국
출처 : 인스타그램

정국의 2022년 월드컵 노래 'Dreamers'가 미국 신기록을 세우며 아이튠즈 차트 1위를 차지했습니다

정국은 또한 캘빈 클라인의 오랜 팬이기 때문에 캘빈 클라인과 함께 일하는 것에 대한 그의 흥분을 공유했습니다. 방탄소년단 막내는 캘빈 클라인의 브랜드 가치와 문화가 그에게 반향을 일으킨다고 표현했습니다.

 

 

 


정국이 자신의 음악을 통해 아미들과 소통할 수 있는 방법처럼, 그는 또한 캘빈 클라인과의 파트너십을 새로운 인맥 형성 방법으로 보고 있습니다. 나아가 정국은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는 간절한 마음을 드러냈습니다.

 

방탄소년단 정국
출처 : 인스타그램


"저는 캘빈 클라인을 오랫동안 존경해 왔듯이, 저는 그들의 새로운 세계적인 대사로 일하게 되어 영광입니다. 캘빈 클라인의 역사와 핵심 신념에 대한 저의 친화력 때문에, 우리의 협력은 특히 특별합니다."

"저는 제 음악을 통해 전 세계의 팬들과 교류하기 때문에, 이 협업은 저에게 다른 방식으로 교류할 수 있는 기회를 줍니다. 저는 사람들이 브랜드의 첫 번째 캠페인에서 저의 다른 모습을 볼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캘빈 클라인을 위한 정국의 놀라운 사진에 놀란 아미들
아미들은 정국이 캘빈 클라인을 위해 성공적으로 김이 서린 분위기를 만들어냈기 때문에, 화보에 나타난 정국의 존재에 충격을 받았습니다. 또한 많은 사람들이 정국의 다가오는 브랜드 활동을 지지했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