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가요 소식 / / 2023. 3. 29. 16:30

빌보드 HOT100에서 NewJeans를 능가하는 4세대 걸그룹 FIFTY FIFTY

반응형

 

빌보드는 핫 100에서 4세대 걸그룹의 데뷔를 공개했으며, 신인 괴물 NewJeans를 제치고 가장 빠른 그룹으로 추월했습니다.

 

피프티 피프티 걸그룹
출처 : 트위터


FIFTY FIFTY는 이제 그들의 경력에서 주목할만한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3월 27일 빌보드는 신인 걸그룹 피프티피프티(FIFTY FIFTY)가 'Cupid'로 핫 100에 데뷔했다고 밝혔다. 세상에.
이로써 FIFTY FIFTY는 차트에 첫 진입했고 NewJeans를 제치고 K팝 그룹 중 가장 빠른 기록을 달성했다.

 

피프티피프티 빌보드 100


FIFTY FIFTY는 이제 Wonder Girls, BLACKPINK, TWICE, NewJeans와 함께 역사상 다섯 번째 K-pop 걸그룹으로 Hot 100에 진입했습니다. 보이그룹 방탄소년단이 합류했다.

FIFTY FIFTY는 2022년 11월 18일 첫 연장극 'The Fifty'와 타이틀곡 'Higher'로 가요계에 등장했다. 이어 첫 컴백 및 첫 싱글 앨범 'The Beginning : Cupid'와 메인 트랙 'Cupid'가 이어졌다.

그룹은 ATTRAKT로 데뷔했다. FIFTY FIFTY는 Aran, Keena, Saena, Sio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놀라운 성과를 거둔 FIFTY FIFTY를 축하합니다!

 

피프티피프티 사진
출처 : 트위터


FIFTY FIFTY, 팬덤명 'HUNNIES' 발표
한편, FIFTY FIFTY는 공식 팬클럽명도 부여했습니다!

지난 2월 23일 FIFTY FIFTY는 HUNNIES를 팬덤명으로 정했다고 발표했다. 공개와 함께 팬클럽명 공모에 참여해주신 분들께 감사 인사를 전했다.

 

 



그들은 또한 이름에 두 가지 의미가 포함되어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먼저 그룹명 FIFTY FIFTY는 멤버와 팬을 합친 이름이라고 설명했다. 앞의 "50"은 팬을 나타내고 나머지는 멤버를 나타냅니다. 결합하면 "100"이 되어 "전체"를 제공합니다.

 

피프티 피프티 사진
출처 : 트위터


또한 HUNNIES는 "꿀"을 의미하며 애정을 표현하는 데 사용됩니다. FIFTY FIFTY는 '100'과 '꿀'로 구성된 공식 이모티콘도 공개했다.

"저희 팬클럽 이름 공모에 참여해주신 HUNNIES 여러분, 많이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새 출발하면서 좋은 추억만 남기자!"

"FIFTY FIFTY의 의미 중 하나는 멤버와 팬을 합친 것입니다. 첫 번째 '50'은 팬을 나타내고 다른 '반'은 자신을 의미합니다. 이 조합은 100 또는 '전체'를 만듭니다."

"이로써 팬덤명은 숫자 100의 약자인 HUNNIES로 정식 선정되었습니다. 사랑하는 사람에게 애정을 표현하는 단어인 '꿀'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